익산 넘버원 사장님께 | 선수나라 - 호빠나라 호빠선수 구인구직 1위

익산 넘버원 사장님께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익명 작성일26-06-27 19:05 조회19회 댓글0건

본문

넘버원 사장님이 술 한병 뺐다고 너무 뭐라고 하네요. 선수 형들은 착한데 사장님이 넘 엄격 하네요. 술 가지고 너무 뭐라고 하고 사장님이 손해 본것을 너무 지적 적으로 저 한테 이야기 해서 너무 억울 해요. 넘버원 선수로 저는 추천 하지 않아요. 하루 쉰다고 하니 선수 없다고 하루 못쉬게 하네요. 너무 힘드네요. 익산 넘버원 넘 선수 일 하기는 불만이예요. 웨이터가 너무 맘에 안들어요. 웨이터가 바뀌었으면 해요. 웨이터가 너무 선수 형 들 차별 하는거 같아요.
술 사장님이 서비스로 많이 넣고 얼마 손해 봤다고 저 한테 누구 한테도 이야기 하네요.
저는 넘버원에서 선수 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 지네요.

댓글 목록


회원가입 이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가입 이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