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꾸 이기는 스타일 (콘돔 추천편) | 선수나라 - 호빠나라 호빠선수 구인구직 1위

와꾸 이기는 스타일 (콘돔 추천편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작성일17-12-16 21:09 조회16,749회 댓글0건

본문

콘돔1.jpg

 

사가미 오리지널 0.02

 

“얇다, 얇다, 무지 얇다. 고로 착용했단 기분이 거의 안 느껴진다. 소위 말하는 ‘노콘’의 감촉을 느끼고 싶어하는 커플에게 추천. 

 

 

 

일반 라텍스 콘돔보다 훨씬 얇고 열전도율이 높아 상대방의 체온을 잘 느낄 수 있어 성감이 좋아진다. 

 

 

 

이 제품을 쓰다 보면 다른 걸 못 쓴다.




너무 성감이 예민한 남자에게는 추천하고 싶지 않다.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틀어놓고 사랑을 시작하면 

 

 

 

행복하자고 얘기하기 전에 불행해 질 수 있다. 따라서 일반 콘돔을 무난히 사용하거나, 평소 약간의 지루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최적이다.”

 

 

 

 

오X모토와 함께 초박형 콘돔의 양대산맥, 사가미 002. 

 

라텍스를 사용하는 타 콘돔과 달리 폴리우레탄 소재로 머리카락보다 얇은 0.02mm라는 두께를 만들어냈다. 

 

얼마나 얇으면 내 피부처럼 느껴진다는 말이 나올까. 남녀 모두 입을 모아 초박형을 추천하는 이들이 많았다. 

 

단점이 있다면 폴리우레탄 소재의 특성상 신축성이 적고 빨리 건조해진다는 점.한마디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콘돔이다.

 

 

콘돔2.jpg

 

울트라씬 달콤한 허니버터향

“콘돔이 필요한 순간= 물불 가릴 것 없는 순간. 즉 구하기 쉬운 콘돔이 우선이다. 울트라신은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데다 양도 넉넉하게 들어있다. 

 

 

 

 

딸기향, 무향도 있지만 그중 허니버터가 갑이다. 인공적인 향이 아닌, 진짜 허니+버터 향이 난다.

 

 

 

 

 과장 조금 보태면 배가 고파 입맛을 다실 정도다. 

 

 

 

 

그 냄새에 긴장이 풀어지는 효과도 있고. 콘돔을 빼고 나서도 진한 향이 남아 있어 오럴이나 펠라치오 시간이 늘어날지도…?”


 


에디터 후기


‘신동엽 콘돔’으로 유명한 바로 그 콘돔이다. 하다하다 콘돔마저 허니버터야, 하며 콘돔을 개봉했는데 

 

 

 

진짜로 허니버터칩 과자 봉지를 뜯은 줄 알았다. 이 고소한 향은 아몬드향인가 버터향인가. 

 

 

 

 

콘돔에서 맡아본 적 없는 냄새에 잠시 당황하게 된다. 맛도 약간 달다(?).

 

 

 

 

 ‘울트라씬’으로 초박형을 표방하지만 착용감이나 이물감은 평범한 편. 고무 냄새에 민감하다거나 

 

 

 

 

새로운 시도로 활력을 불어넣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을 듯. 냄새만 바뀌었을 뿐인데 생각보다 새롭다.

 

 

콘돔3.jpg

 

오카모토 003 리얼핏

 

003 리얼 핏은 가장 먼저 한 번에 착용하기 좋고 착용감도 좋았다.

 

 

 

 

 

생각보다 002 때 조금 불안하다는 생각에서인지 착용감이 좋지 않아 그랬는지, 

 

 

 

 

단, 역시나 글 초박형 콘돔은 다른 콘돔들에 비해 윤활제가 부족하여 

 

 

 

 

 

20분 이상 사용 시에는 윤활제와 함께 사용해주는 게 좋을 것 같다. 저는 러브젤을 사용하기 때문에 

 

 

 

 

 

오카모토사와 콘돔 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.

 

 

 

 

 

(콘돔을 사용할 때 아스트로 글라이드 제품과 함께 사용했습니다!)



듀렉스 플레져미.jpg

듀렉스 플레져미


듀렉스에서 출시된 콘돔은 다양하지만 도트형 콘돔은 

 

 

 

‘익사이트미(Excite Me)’ 와 ‘플레쥬어미(Pleawure Me) 이 두가지가 대표적인 콘돔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추후에 익사이트미의 후기도 작성해 보겠지만 듀렉스 도트형 콘돔은 두가지 모두 자극이 강한편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굴곡 및 돌기 디자인으로 민감한 부위와 호리병 모양의 독특한 형태로 질 안쪽의 자극을 극대화 시켜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성기에 착용 후 콘돔을 만저보면 돌기가 느껴지고 눈으로만 봐도 돌기의 형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듀렉스는 영국제품인데… 음… 그쪽 여성들은 자극을 좋아하나?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무튼 도트형 콘돔이 익숙하지 않은 여성분이 처음부터 듀렉스 도트형 콘돔을 사용한다면 거부감을 들 수 있으니 참고하여 사용하세요.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호빠나라, 호빠 선수, 호빠인, 호빠넷, 선수알바, 아빠방, 호빠, 호스트바, 호빠나라, 호스트빠, 정빠, 정빠닷컴, 디빠, 준빠, 찡대, 호빠